■ 안내사항
안녕하세요. 나인밀라입니다.
카카오톡채널 @나인밀라로 문의 주시면 더욱 빠르고 친절한 상담이 가능합니다.
카카오톡에서 나인밀라를 검색하신 후 플러스친구로 등록해주세요!
감사합니다.
---
■ 문의사항
물건을 사서 배송을 받았는데 정작 본품은 안 오고 옵션만 왔습니다. 그리고 토요일날 본품이 배송완료됬다는 택배기사 문자가 왔습니다.
저는 물건을 받지도 못했는대요. 월요일까지 기다려서 전화를 하니 기린화장품이라고 전화를 받고는 자기는 나인밀라 담당자가 아니라 잘 모르겠으니 카톡으로 하라더군요
제가 담당자 확인해서 연락하라고 하니 택배기사한테 전화를 한 모양이더군요. 심지어 잘못 배송된 물품의 배송 및 택배기사는 제가 직접 찾아서 연락됬습니다.
그 분이 그러시네요. 안산 본5동으로 배송완료했다구요. 참고로 저는 서울시 강북구 우이동에서 살고 이곳으로 물건 배송요청했습니다.
이게 어떻게 된거냐고 따지기 시작하니 기린화장품이라고 전화 받으신 분 전화를 끊어버리시네요. 심지어 옆에서는 그냥 전화 끊으라고 하는 소리까지 들리구요.
참 대처를 잘하십니다.
소비자 금융원에 정식으로 신고 진행하겠습니다. 물건은 돈을 냈으니 당신들께서 찾아내셔서 보내시든 다시 재발송을 하시던 하셔야 할 겁니다.
이 글도 공개글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.
물건 주문하시는 문들이 모두 아셔야 할 내용일 거 같아서요.
대단히 감사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